과정안내 수강신청 도서구입
내강의실 바로가기
공지사항
자격증정보
자격증 기출문제
학습도우미
1:1 온라인상담
원격상담예약
학습자료실
학습후기
  • 온라인상담예약
  • - -
  • 상담예약
제 목 인증번호입력이 안되거나 동영상이 안나올 경우의 조치방법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4-09-22 12:25:37 조회수 7277
내 용

간혹 휴대폰 뒷자리 인증이 안되거나 동영상이 안나온다는 문의를 받습니다

또한 최근 노트북 혹은 윈도우7 이상이거나 비스타의 경우 동영상이 안된다는 문의 또한 많았습니다

이전까지는 자이닉스 프로그램이 설치가 안되어 있거나 혹은 설치가 되어 있었어도 여러 사유로

자이닉스 프로그램이 어긋난 경우였지만

최근의 경우는 MS사에서 보안을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 생긴문제입니다

아래에 인증이 안될경우와 동영상이 안보일 경우의 안내를 1번과 2번으로 해서드립니다
- 특히 노트북, 윈도우7, 윈도우 비스타의 경우 꼭 2번도 조치당부드립니다
(안내 뒷부분의 호환성보기 설정안내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 참고로 휴대폰이나 태블릿PC에서는 www로 접속하시면 안되고
  반드시 m.sgedu.co. kr 로 접속하셔야 됨을 강조드립니다


*특히 노트북, 혹은 윈도우 7에서 도구를 찾지 못하시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윈도우7의 경우 도구는 오른쪽 윗부분에 "집모양그림" "별모양그림" 옆에
"톱니바퀴모양의 원형그림"이 있고 톱니바퀴를 클릭하시면 도구를 찾을수 있습니다


동영상조치안내 1번

-sg교육원 첫 화면 오른쪽 윗부분 고객지원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학습도우미가 나옵니다 학습도우미를 클릭하세요

- 윗부분 학습지원프로그램을 클릭하세요

- 표의 중간쯤 자이닉스 시청환경점검의 오른쪽 ViewerEnvDiagnosis 부분 다운을 클릭하세요

- 환경점검이 나오고 점검시작을 클릭하세요

- 컴퓨터 사양에 따라 표가 3~4개 정도 나옵니다 표의 오른쪽부분 문제해결에 표시되어있는 
  모든 부분을 클릭하세요

- 3~4분정도면 충분하고 표의 오른쪽 문제해결이 모두 공란이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주소창 바로 밑의 "도구"에서 "호환성보기설정" 클릭하시면 sgedu.co.kr이 작은 네모칸에 나오는데 설정을 클릭하시면 큰네모칸으로 이동이 됩니다
xinics.com 및 kswi.co.kr 또한 설정을 클릭하셔서 큰 네모칸으로 이동시켜 주십시오 (반드시 해주세요 마지막 이 부분을 안하셔서 동영상이 안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동영상조치안내 2번

* 재차 안내드리지만 MS사의 보안강화로 특히 노트북, 윈도우7, 비스타 사용회원께서는 필히 조치 당부드립니다

1.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설정변경
시작>모든프로그램>보조프로그램>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도구>옵션>
네트워크>프로토콜>RTSP/UDP>체크해제>스트리밍프록시설정HTTP더블클릭>
프록시서버사용안함에 체크>확인>성능>연결속도선택T1>네트워크버퍼링>버퍼5초>
보안>스크립트명령이 있는경우 해당명령 실행>플레이어>인터넷에연결(다른명령무시)>
확인

2.관리자권한으로 실행
시작>프로그램>인터넷익스플로어(마우스오른쪽 단추를 클릭)>관리자권한으로 실행>
홈페이지(www.sgedu.co.kr )로 접속

3.호환성보기설정(강의창이 까맣거나 힌색으로 나오는 경우)
홈페이지오픈>도구>호환성보기설정>추가>확인 후 강의접속

MS의 보안 업데이트로 본의아니게 몇 일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를 드리고
위의 조치방법 확인 당부드립니다

* 위의 과정이면 자이닉스프로그램설치가 거의 완료가 된 상태입니다 단 컴퓨터의 사양이 상당히 상이하거나 할 경우 위의 조치로도 동영상 구동이 드물게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의 조치후에도 동영상 구동이 안될 경우 편하신시간을 연락부탁드립니다 저희 웹마스터가 원격으로 지원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sg 교육원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