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지원 > 자주묻는 질문과 답변(FAQ)
02-867-8580
토,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온라인상담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에듀플러스 관리자 입니다.
사용하시는 PC가 윈도우XP를 사용하고 계신 분께서는
홈페이지 접속을 하면 화면이 하얗게 보이고
아무것도 안 보일 경우 원인과 대처방법입니다.
에듀플러스는 최저 익스플로어10 이상에서 안정적으로 보여지게 되어 있습니다.
가능하면 OS를 윈도우7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하시고 익스플로어를 10 이상으로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링크된 주소로 접속하셔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http://www.eduplus.co.kr/front/member/login